SERI는 1만 1,538명의 인터넷 설문과 전문가 의견을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.
2009년 소비키워드는 잊혀져가던 가치의 재발견,
새로운 희망을 제시한 인물에 환호,
시장돌파적 혁신 가치에 호응,
안심·안전 추구로 요약할 수 있다.
①막걸리
②신종플루 대응상품
③김연아
④LED TV
⑤스마트폰
⑥선덕여왕
⑦Girl 그룹
⑧도보체험관광
⑨보금자리주택
⑩KT 쿡(QOOK)
'오늘의 주요기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론사별 톱뉴스 및 사설 제목(2009.12.22) (0) | 2009.12.22 |
---|---|
언론사별 톱뉴스 및 사설 제목(2009.12.18) (0) | 2009.12.18 |
언론사별 톱뉴스 및 사설 제목(2009.12.17) (0) | 2009.12.17 |
언론사별 톱뉴스 및 사설 제목(2009.12.16) (0) | 2009.12.17 |
언론사별 톱뉴스 및 사설 제목(2009.12.16) (0) | 2009.12.16 |